컨텐츠 바로가기


HOME>NEWS

NEWS

게시판입니다.
제목 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 사솔 선수, ‘SPOEX CUP 2017 클라임코리아 볼더링 페스티벌’ 1위 달성!
조회수1793|첨부 2017.03.03

사진> ‘2017 클라임코리아 볼더링 페스티벌여자 엘리트부 수상자 기념촬영 모습

(좌측 두 번째 사솔 선수, 네 번째 김승현 선수, 다섯 번째 김민선 선수)

 

노스페이스가 후원하는 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의 사솔(24) 선수가 지난 225~26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SPOEX CUP 2017 클라임코리아 볼더링 페스티벌’에서 여자 엘리트부 1위를 석권했습니다!

 

SPOEX CUP 2017 클라임코리아 볼더링 페스티벌’은 국민체육공단과 한국무역협회가 공동 주최한 국내 최대 규모 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인 SPOEX 2017(2 23~26)에서 국민체육진흥공단과 서울특별시산악연맹 주최 하에 열린 스포츠클라이밍 볼더링부문 대회입니다.

 


사진> 주어진 과제를 풀며 힘차게 암벽을 오르고 있는 사솔(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 선수

 

이번에 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 소속 선수들이 출전한 볼더링(Bouldering)은 스포츠클라이밍의 한 종류로 5m 정도의 암벽을 보조 장비 없이 자신의 팔과 다리로만 암벽을 타야 하는 종목입니다. 양일에 걸쳐 동호인 개인전, 엘리트 개인전 경기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나날이 증가하는 볼더링의 인기를 실감하듯 제한 접수 인원을 훨씬 넘는 참가 신청자와 현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의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사진> 이번 대회 3위를 차지한 김승현(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 선수 경기 모습

 

여자 엘리트부에 출전한 사솔 선수는 그 동안 쌓아온 기량을 마음껏 펼치며 2위를 차지한 고정란(대명여고) 선수를 따돌리고 1위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 소속 김승현, 김민선 선수도 출전한 여자 엘리트부에서 나란히 3, 4위를 차지하며 앞으로의 경기를 기대케 했습니다.

 

연일 승전보를 전해주는 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 소속 선수들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노스페이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갖춘 선수들을 육성하기 위한 지원을 이어가겠습니다!

목록


close

처음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