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HOME>NEWS

NEWS

게시판입니다.
제목 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 제98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산악 아이스클라이밍 대회’ 우승 휩쓸다!
조회수1894|첨부 2017.02.20



사진>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의 기념촬영 모습

(좌측 첫 번째 박희용 선수, 두 번째 이명희 선수, 네 번째 신운선 선수)

 

노스페이스가 후원하는 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의 박희용(35) 선수, 신운선(37) 선수 및 이명희(44) 선수 지난 2 10~11일 경북 청송군 청송아이스클라이밍경기장에서 개최된 98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산악 아이스클라이밍 대회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사진>98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산악 아이스클라이밍 대회 박희용 경기 장면


전국 17개 시도연맹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대거 출전해 치열한 접전을 펼친 이번 대회에서 박희용 선수와 신운선 선수는 뛰어난 실력으로 경쟁자들을 따돌리며 일반부 남녀 난이도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노장 클라이머 이명희 선수도 빠른 스피드로 일반부 여자 속도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사진>98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산악 아이스클라이밍 대회 신운선 경기 장면


이번에 우승한 3명의 선수는 최근 한층 물오른 기량으로 연일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특히, 박희용 선수는 2011년과 2013년에 이어 올 시즌 국제산악연맹(UIAA)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종합 챔피언에 올랐고, 신운선 선수는 격년제로 열리는 2017 국제산악연맹 아이스클라이밍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박희용 선수와 함께 난이도 부문에서 동반 우승해 2015년에 이어 세계선수권 2연패에 성공했습니다. 이명희 선수 역시 지난 1월 열린 청송 전국 아이스클라이밍 선수권대회에서 여자 일반부 속도 부문 1위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노스페이스가 후원하는 3명 선수들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노스페이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갖춘 선수들을 육성하기 위한 지원을 이어가겠습니다!

목록


close

처음으로 가기